이미지

이미지

인상 바꾸는 윤곽성형 부작용 예방법부터 확인해야 > รายการข่าวสาร

본문 바로가기

รายการข่าวสาร

OPERA PLASTIC SURGERY

인상 바꾸는 윤곽성형 부작용 예방법부터 확인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페라 조회 824 작성일 15-01-16 00:00

본문




지난가을 코스모스 졸업을 한 취업준비생 김태훈(28) 씨는 졸업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취업시장에 뛰어들었지만 번번이 면접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있다.

 

김 씨처럼 취업전쟁으로 고민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다. 취업난이 심해질수록 면접 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성형을 감행하는 이들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첫인상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안면윤곽성형의 수요가 많아졌다고 해당 업계는 말한다.

 

오페라성형외과 김석한 대표원장은 “안면윤곽성형은 사각턱축소술이나 광대성형 무턱수술 등 안면부의 뼈를 깎아내거나 위치를 이동하는 등의 고난도의 수술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수술 전 반드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요인들에 대해 철저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석한 원장이 조언하는 ‘안면윤곽수술을 안전하게 받기 위한 체크리스트’에 대해 살펴보자.

 

첫째 안면윤곽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인지 확인해보라. 안면윤곽 성형의 경우 뼈를 깎아내는 수술이기 때문에 턱뼈가 조금만 차이가 나도 비대칭이 되기 쉽고 절골한 부분의 얼굴선이 매끄럽지 못하거나 지나치게 턱뼈를 많이 깎게 되면 하관이 좁아져 만족도가 떨어지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턱은 중요한 신경과 혈관이 복잡하게 지나는 부위로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

둘째 오차를 줄여주는 사진정밀검진을 하는지 확인하라. 수술 전 3D-CT분석을 통해 본인의 얼굴 뼈를 확인해야 좀 더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다. 안전이 바탕이 되어야 하는 성형수술인 만큼 전체적인 얼굴형에 맞는 개별 맞춤수술을 진행하여 윤곽 수술 후 볼처짐 등의 부작용을 최대한 예방할 수 있다.

 

셋째 난이도 높은 수술인 만큼 안전시스템이 철저하게 준비돼 있는지 확인해보자. 병원 선택 시에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마취과 전문의가 항시 대기하고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또 응급상황에 대비해 심장 제세동기 UPS(자가 전원 공급 장치) 응급상황 대처가 가능한지도 따져 봐야 한다.

 

김석한 원장은 “안면윤곽술은 전신마취로 진행되는 큰 수술이기 때문에 좀더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싶다면 안면윤곽 수술을 위한 전문장비와 1대1 안전마취시스템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한 사후관리시스템 등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527, Gangnam-daero, Seocho-gu, Seoul อาคาร BRAND KHAN ชั้น 7
หมายเลขจดทะเบียนบริษัท :220-08-84987     ตัวแทน :คิมซอกฮัน     TEL. +8210-3260-0370     FAX. 02-564-4911
Copyright ©OPERA SURGERY. All rights reserved.

본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